기사 메일전송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고공모전 “상상력을 채워주세요!” - 10월 25일∼11월 26일 광고 공모전 개최,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 가능
  • 기사등록 2010-10-25 16:12:45
기사수정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이하 추진단)은 오는 10월 25일(금)부터 11월 26일(금)까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에 상상력을 채워주세요’라는 주제로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추진하는 사업인 광고공모전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조성사업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특히 이번 광고공모전은 수요자 중심의 홍보 콘텐츠를 확보하고 창의적인 이미지 창출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수상작은 향후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홍보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응모주제는 ‘아시아문화중심도시의 비전(세계를 향한 아시아 문화의 창)과 미래 모습을 표현한 광고’,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사업의 활동을 포괄하는 내용, 아시아문화중심도시조성사업 및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기대효과에 대한 공감대를 제고하는 광고’이며 광고 형식은 별도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단 출품규격은 신문광고와 잡지광고 분야이며 신문은 12컬럼 5단(370x169mm), 잡지는 5x7배판(210x297mm) 규격을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작품접수는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고공모전 홈페이지(www.cct.go.kr/contest)와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공모전 트위터(twitter.com/cctcontest)를 확인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슬로건 공모, 트위터에서는 친구 맺기 및 RT를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대상 수상작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함께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등 총 11명에게 1,00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광고공모전의 심사기준은 아이디어 독창성 및 창의성과 주제적합성에 대하여 높은 배점을 적용할 계획이어서 참가자들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을 응모하는 것이 중요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4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