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시 기관 연합, 화순전남대병원에 헌혈증 기부 ‘훈훈’
  • 기사등록 2025-09-25 12:54: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 소재 기관 임직원들이 화순전남대학교병원에서 치료받는 환자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화순전남대병원은 최근 병원 사회사업실에서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나주시 4H연합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등 지역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헌혈증 69매를 전달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들 기관은 지난해에 이어 꾸준히 헌혈증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까지 총 171매의 헌혈증을 모아 병원에 전달했다. 기부된 헌혈증은 환자들의 치료를 돕고 건강 회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노수현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은 “헌혈은 생명을 지키는 가장 값진 나눔이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으로써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임희선 화순전남대병원 사회사업팀장은 “지역의 따뜻한 정성과 연대가 환자와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병원도 지역민과 함께 희망을 나누는 치료 현장을 만들어가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나주시 기관 연합은 정기적으로 헌혈 행사를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혈액 수급이 부족해지는 계절을 중심으로 참여를 독려하고 있으며, 올해 또한 총 82명이 헌혈에 동참했다.

 

※사진설명 : 나주시 소재 기관 임직원들이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임희선 사회사업팀장에게 헌혈증을 전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140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K-김(GIM)의 본고장 완도, 햇김 채취 한창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수능 응원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벌교읍 ‘청정전남 으뜸마을’로 붉은 새잎과 황금 들녘 어우러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