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손흥민, 토트넘 고별전 예고대로 선발 출격…양민혁 벤치
  • 기사등록 2025-08-03 19:38:09
기사수정

공개 훈련하는 토트넘 손흥민 (안양=연합뉴스)[전남인터넷신문]손흥민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 고별전에서 선발 출격한다.


손흥민은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킥오프하는 토트넘과 뉴캐슬의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앞두고 공개된 토트넘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경기는 10시즌을 뛴 토트넘을 올여름 떠나기로 결심한 손흥민이 국내 팬들 앞에서 펼치는 고별전이다.


토트넘은 뉴캐슬전 뒤 유럽으로 돌아가 8일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친선경기를 치르지만, 이 경기에선 손흥민이 뛰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토마스 프랑크 토트넘 감독은 전날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주장 완장을 차고 선발 출전해 한국팬들 앞에서 고별전을 치를 것"이라고 예고했다.


마티스 텔, 브레넌 존슨이 손흥민과 함께 공격진을 구성하고, 미드필더로는 아치 그레이, 파페 사르, 로드리고 벤탕쿠르가 출격한다.


수비 라인엔 케빈 단소,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 벤 데이비스가 서고 골키퍼 장갑은 안토닌 킨스키가 낀다.


양민혁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뉴캐슬은 팀 K리그와 경기에서와 달리 키어런 트리피어, 조엘린통, 하비 반즈, 제이콥 머피, 브루노 기마랑이스, 댄 번 등 주전 선수들로 전열을 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105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감쪽같은 전어축제 ‘꽉 잡았다!’ 전어와 함께 터지는 웃음
  •  기사 이미지 보성군, 2025 을지연습 실제 훈련 사이렌 속 신속 대피
  •  기사 이미지 광복절 노고단 정상, 일출과 함께한 탐방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