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둥 호랑이' 권인하, 31일 라이브 콘서트 '포효'
  • 기사등록 2025-05-27 10:14:13
기사수정

가수 권인하 [위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전남인터넷신문]'천둥 호랑이'로 불리는 권인하가 오는 31일 오후 7시30분 서울 강남구 가빈아트홀에서 라이브 콘서트 '포효'를 연다고 소속사 위뮤직이 27일 밝혔다.


공연 제목 '포효'에는 '호랑이처럼 무대에서 온 힘을 다해 노래하겠다'는 권인하의 의지를 담았다.


권인하는 지난 1986년 밴드 '우리'로 데뷔해 김현식, 강인원과 함께 부른 '비 오는 날 수채화'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후배들의 노래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포효하는 듯한 특유의 창법을 선보여 '천둥 호랑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이 유튜브 채널은 약 30만에 가까운 구독자 수를 자랑한다.


그는 30대 젊은 뮤지션과 함께 밴드 '권인하앤썬즈'를 결성해 지난해 첫 싱글 '피어나'를 발표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권인하앤썬즈 멤버 전원이 무대에 올라 '오래전에', '사랑이 사랑을', '비 오는 날 수채화' 등의 대표곡을 들려준다. 박효신과 함께 부른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도 선보인다.


권인하는 이날 무대에서 권인하앤썬즈의 신곡 '짤없어'도 처음으로 공개한다. UV의 유세윤·뮤지가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는 "역대 최고의 무대를 약속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5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무안군, 정신건강 위기 속 군민 마음건강 돌봄에 앞장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