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라이트 픽쳐스 [전남인터넷신문]패스워드 컴퍼니 이미진 대표가 자신의 브랜드 이름을 내걸고 제작과 감독으로서 이름을 올린 다큐멘터리 영화 ‘Password: Start now’로 인도 영화제 ‘2025싸트지요국제영화제’에서 4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미진 대표는 다큐멘터리 부문에서 ‘베스트 작품상’ ‘베스트 감독상’ ‘라이징스타 상’ ‘베스트 다큐멘터리 상’을 수상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미진 대표가 직접 참석해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다큐멘터리 ‘Password: Start now’ 는 한국 시니어 모델들의 가감한 도전과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모습을 담아낸 진솔한 이야기로 구성했다.
행사 당일 ‘Password: Start now’ 트레일러 상영과 영화를 소개하는 자리까지 마련 됐다. 이미진 대표는 ‘한국 시니어 모델을 각국 나라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돼서 매우 뿌듯하고 가슴이 벅차다. 한국 대표 시니어 모델로서도 이 자리에 설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다. 좋은 상과 의미 깊은 자리를 마련 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Password: Start now’는 올 상반기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시니어 패션 화보집 ‘Password’2025호 발간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