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신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나눔 꾸러미 전달
  • 기사등록 2025-02-28 16:27:00
기사수정

 함평군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취약계층을 도우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신광면 나눔꾸러미 전달 사진

 함평군 28일 “신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전날 지역 내 저소득층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생필품 꾸러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해 생필품 꾸러미를 이웃에게 직접 전달하며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생필품 꾸러미는 저소득층 가구의 생활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5만원 상당의 세제, 김, 라면 등 기본적인 생활용품과 함께 각 가구 실정에 맞는 맞춤형 물품으로 구성됐다.


 협의체는 매월 정기적으로 저소득층 가구를 위한 지원 활동을 진행하며, 올해는 특히 겨울철 난방비와 식료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구를 대상으로 지원을 확대했다.


 장영식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지역 내 소외될 수 있는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건강한 삶을 위한 지원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희숙 신광면장은 “이번 지원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8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청자축제장은 우리들의 놀이터
  •  기사 이미지 포토-봄이 오려나 보네...
  •  기사 이미지 장흥군, 바다 내음 솔솔 ‘파래’ 내려 앉은 득량만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