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MCM 코리아 비즈니스(대표 장진희)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한국유방건강재단(KBCF)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2024년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MCM 핑크 리본 캠페인’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MCM은 한정판 핑크 아이템을 판매한 수익금 중 1,000만 원을 KBCF에 기부했다.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를 확산하고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MCM 핑크 리본 캠페인'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MCM 제품과 의미 있는 기부 활동이 결합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ESG 활동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지난 18일 개최된 기부금 전달식에서는 MCM과 KBCF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협력의 의미를 나눴다. 또한 유방암 환자 지원 및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장기적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함께 마련되었다.
MCM은 이번 기부를 통해 유방암 예방과 조기 치료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환자들에게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며 공익적 가치를 확산하고자 한다.
MCM 관계자는 “핑크 리본 캠페인을 통해 뜻깊고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유방암 환자의 수술 치료비 지원과 여성 건강 증진 등 유방암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ESG 경영 철학을 실현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CM은 앞으로도 럭셔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를 넘어 지속 가능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강화하며 글로벌 차원에서 ESG 경영을 실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