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가수 박창근, 강진에서 특별한 감성 버스킹 - 축제의 열기를 더하는 깜짝 공연, 22일 저녁 8시 불멍 캠프장
  • 기사등록 2025-02-20 18:16:4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제53회 강진청자축제에서 특별한 깜짝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국민가수 박창근이 불멍캠프에서 깜짝 공연을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기획됐다. 박창근은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선곡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은 2월 22일 저녁 8시 청자축제 불멍캠프장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축제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특히, 박창근의 깜짝 버스킹은 관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많은 군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가수 박창근은 “축제에서 깜짝 버스킹을 진행할 수 있어 기대된다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팬들과 만나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즉흥적인 라이브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제53회 청자축제는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되며,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강진군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7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 초암정원, 애기동백 꽃길에서 만나는 겨울의 정취
  •  기사 이미지 눈 쌓인 노고단 탐방로 현재 상황?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자원회수센터 방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