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희호, 인생의 역경을 이겨내고 첫 싱글 앨범 발매
  • 기사등록 2025-02-17 17:13:02
기사수정

 '뉴스온와이어 제공[전남인터넷신문]호소력 짙은 중저음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인가수 희호가 드디어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놀아보세는 임영웅박서진박군나상도 등 다수의 유명 가수들과 함께 작업해온 작곡가 날아라야옹이가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인트로를 장식하는 태평소의 경쾌한 멜로디는 희호의 탄탄한 보이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신명나는 국악 풍 트로트 곡으로 탄생했다.
 
희호는 어릴 때부터 가수를 꿈꾸었으나생계 때문에 꿈을 뒤로하고 살아야 했다그러나 항상 마음 속에는 가수가 되고 싶은 간절한 바람이 남아 있었다고 한다어렸을 때 길을 잃어버린 기억과 그럴 때마다 파출소에서 기다려주던 어머니의 인자한 미소는 희호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었다.
 
세월이 흐르며 생계를 위해 바쁘게 살았던 희호는 어머니께서 병환에 걸리신 후꿈을 이루지 못한 것이 어머니에게 얼마나 큰 미안함으로 다가오는지 깨달았다그리하여 더 늦기 전에 어머니께 가수가 된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결심하게 되었다어머니께서는 희호의 첫 데뷔곡을 듣고 눈물을 흘리셨고그 기쁨도 잠시 후 어머니는 임종하셨다어머니의 마지막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희호에게 말할 수 없는 슬픔과 고통이었지만어머니의 응원 덕분에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한다.
 
놀아보세는 희호의 이러한 인생 이야기가 담긴 곡으로그의 목소리와 함께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과정과 어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이 곡은 대중들에게 큰 울림을 줄 것이다무대에 서기 전어머니와의 추억을 되새기며 그리움을 가슴에 담는다는 희호그의 음악이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희호의 첫 싱글 앨범 발매는 가요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며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희호의 앨범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그의 첫 무대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대중들은 희호의 감미로운 중저음과 함께 그의 이야기를 들으며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길 바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7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 초암정원, 애기동백 꽃길에서 만나는 겨울의 정취
  •  기사 이미지 눈 쌓인 노고단 탐방로 현재 상황?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자원회수센터 방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