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곡성군 목사동면 만금농장, 현금 5백만 원 기부 - 상위1% 한우 씨수소 보유 농가로서 지역사회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5-02-17 15:00:4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곡성군 목사동면 대곡1구에 있는 만금농장(대표 조신익)이 지난 14일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조신익 대표는 곡성군의 지정 기부를 통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현금 5백만 원을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신익 대표가 운영하는 만금농장은 국내 한우 산업에서 우수한 씨수소를 보유한 농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2024년 국가보증 씨수소 선발대회’에서 ‘상위 1%’에 선정될 만큼 뛰어난 유전 형질을 가진 한우 씨수소를 보유하고 있어, 대한민국 한우 품종 개량과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국가보증 씨수소 선발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한우 씨수소를 선발하여 국가 차원에서 개량을 지원하는 중요한 행사로, 상위 1%에 드는 것은 매우 뛰어난 성과로 평가받는다. 이러한 성과는 조신익 대표의 오랜 노력과 헌신적인 사육 관리 덕분에 가능했다.

 

 기탁식에는 목사동면 만금농장 조신익 대표 부부가 참석하였으며, 이번 기부는 조 대표가 평소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을 갖고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것의 연장선에 있다. 조신익 대표는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해 온 농장으로서, 작은 마음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조상래 군수는“품질 높은 한우를 사육하며 곡성군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이를 통해 얻은 성과를 지역사회와 나눠주신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7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 초암정원, 애기동백 꽃길에서 만나는 겨울의 정취
  •  기사 이미지 눈 쌓인 노고단 탐방로 현재 상황?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자원회수센터 방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