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갑) 23개 읍면동 협의회장들과 간담회 개최 - 윤석열 파면 제1차 순천시민대행진, 당원 300명과 함께 참석
  • 기사등록 2025-02-17 14:47: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더불어민주당 순천(갑) 지역위원장 김문수 국회의원이 활발한 지역 활동을 통해 당의 결속을 강화하며, 여러 현안들과 다가올 조기 대선 준비 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순천(갑)지역위원회 23개 읍면동 협의회장들과 간담회를 열어 지역조직의 결속을 다지고, 각 읍면동 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문수 위원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민주당이 보다 깊이 뿌리 내리고 시민들과 당원들의 지역위원회로 거듭나기 위해 각 읍면동 협의회장님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이 우리의 승리를 이끌어낼 수 있는 핵심적인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각 지역에서의 소통과 협력이 더욱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협의회장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최종림 읍면동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지역 당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김문수 위원장님과 함께 똘똘 뭉쳐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견인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문수 위원장은 윤석열 파면을 촉구하는 제1회 순천시민대행진에 참여하였다. 당일 서울과 광주등에서 전국적 대규모 집회가 열린 가운데 순천(갑) 지역위원회는 순천시민들과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하고자 시,도의원 전원을 포함 300여명의 당원이 함께 참석해 힘을 실었다.


김문수 위원장은 "서울과 광주에서 대규모 집회가 있었지만, 순천 시민들과 직접 함께 하고 싶었다"며, "이번 대행진은 단순한 시위가 아니라, 순천 시민들이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뜻을 모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또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정치에 제대로 반영시키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은 끝까지 싸울 것"이라며, 이번 대행진을 통해 당원 및 시민들과의 결속을 더욱 굳건히 다졌다.

 

더불어민주당 순천(갑) 김진남 대변인은 ”앞으로도 김문수 지역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순천(갑) 지역의 정치적 결집을 높이고 당원들과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 지역의 정치적 활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7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 초암정원, 애기동백 꽃길에서 만나는 겨울의 정취
  •  기사 이미지 눈 쌓인 노고단 탐방로 현재 상황?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자원회수센터 방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