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양시, ‘선샤인 파크골프장’ 임시 운영… 4월 정식 개장 예정 - (가칭)동부권 파크골프장→선샤인 파크골프장으로 명칭 확정 - 시민 의견 반영해 보완 후 최상의 시설로 개장 준비
  • 기사등록 2025-02-12 18:36: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광양시가 오는 4월 정식 개장을 앞두고 ‘선샤인 파크골프장’을 임시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억 원을 투입해 도이동 846 일원에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조성했다. 해당 사업은 (가칭)동부권 파크골프장으로 추진되었으며, 지난 1월 광양시의 대표 브랜드인 ‘선샤인’을 반영해 ‘선샤인 파크골프장’으로 명칭을 확정했다.


‘선샤인 파크골프장’은 정식 개장에 앞서 광양시민들이 먼저 이용할 수 있도록 임시 운영 중이다. 광양시는 임시 운영 기간에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완 사항을 점검·정비하고, 향후 정식 개장 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광양시는 2개의 파크골프장(동천파크골프장, 섬진강둔치파크골프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신규 파크골프장 개장으로 지역 내 파크골프 인프라가 더욱 확충될 전망이다.


박순옥 광양시 체육과장은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라며 “선샤인 파크골프장이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시 운영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정식 개장에 철저히 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선샤인 파크골프장의 임시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체육시설팀(☎797-2189)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7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