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라남도체육회,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관계자회의 개최
  • 기사등록 2025-01-30 16:24:4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체육회(회장 송진호)는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관계자회의를 23일, 오후 2시 전라남도체육회관 1층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전라남도, 전라남도체육회, 22개 시군체육회, 41개 종목단체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도청 스포츠산업과와 추진기획단, 시군체육회 사무국장 및 담당자, 종목단체 전무이사 및 사무국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참가 요강 안내 및 전 종목 참가 독려를 주요 안건으로 다뤘다. 


또한,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시군체육회 및 종목단체의 협조사항을 안내하고, 참가 동호인 지원 방안으로 체류비 증가 등 주요 변경사항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대회 성공을 위해 필요한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시군체육회 관계자들은 지역별 특성에 맞는 지원 방안을 제안했고, 종목단체에서는 선수와 동호인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인프라와 자원 제공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대회 기간 동안 예상되는 주요 과제를 사전에 점검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 마련에도 힘썼다.


손점식 전라남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이번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단순한 체육행사를 넘어 도민 화합과 전국적인 생활체육 교류를 증진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모든 관계자들이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라고 강조하며, "전남의 아름다움과 역량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성공적인 대회를 만들어 갑시다."라고 당부했다.


이번 대회는 전라남도의 풍부한 자연환경과 문화적 매력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며,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대한 행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를 위해 전라남도체육회는 앞으로도 관계 기관 및 단체와 긴밀히 협력하며 준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64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녹차몬’과 함께하는 제48회 보성다향대축제 이모저모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득량만과 맞닿은 일림산 철쭉 만개, 연분홍빛 꽃물결 장관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초록 물결이 일렁이는 오징어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