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동행」봉사단, 온정 가득한 나눔보따리 배달 봉사 - 나눔보따리를 위한 임직원 연말 성금 모금액 150만원 기부 - 「동행」봉사단, 소외 이웃에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 …
  • 기사등록 2025-01-21 14:46:5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지난 18일 아름다운가게 쌍봉점에서 주관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배달 봉사에 참여해 여수시 관내의 소외 이웃들에게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공단은 2022년부터 아름다운 가게와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기부와 봉사에 참여하여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에도 임직원 연말 성금 모금액 150만원을 기부했으며, 「동행」봉사단은 3년째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의 배달 천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임직원 봉사단인 「동행」봉사단 41명이 참여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유화 이사장이 재능기부로 행사의 전반적인 사회를 맡아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힘썼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행」봉사단은 나눔보따리 배달을 위해 생필품 박스, 라면 한 상자, 휴지, 이불 등을 각 배달지에 맞게 배달 천사들의 차량에 싣고, 이후 각자 배송을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했다.

 

나눔보따리를 전달받은 현OO씨는 “나눔보따리 덕분에 힘든 시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고,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선물을 받게 돼서 정말 기쁘다”며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김유화 이사장은 “오늘 봉사는 우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과 따뜻함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 활동을 통해 여수시민들과 함께하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5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언노운바이브아트페어 Zenakim 초대작가로 참여 성료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