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대유에이텍(대표이사 권의경)이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9,782,00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유에이텍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하연화 ㈜대유에이텍 경영지원/안전보건 실장, 서기현 ㈜대유에이텍 노동조합 위원장, 배한울 ㈜대유에이텍 생산관리팀 주임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바자회 및 나눔 마켓을 운영하며 모은 성금으로 임직원이 모은 9,782,000원 중 1,637,000원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바자회를 열어 물건을 모으고 판매한 수익으로 개인이 아닌 회사명으로 기부했다.
하연화 ㈜대유에이텍 경영지원/안전보건 실장은 은 “광주지역사회 내 이웃들이 희망이 가득한 한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역사회의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대유에이텍 임직원분들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보여주신 마음이 이웃들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대유에이텍은 오늘 20일에 정기 헌혈을 진행했다. 2016년부터 시작한 헌혈은 오늘로 15회째 헌혈을 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5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