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보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승진)은 보건복지부 중앙사회서비스원에서 실시하는 “2024년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품질평가” 발달재활서비스부문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다.
사회서비스 품질평가는 중앙사회서비스원에서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을 대상으로 역량강화와 서비스품질 및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분야별 3년마다 평가를 실시하여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 처음 실시하는 발달재활서비스에서 보성군장애인복지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보성군장애인복지관은 고품질 발달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기관으로 공인 받았다.
김승진 관장은 이번 품질평가를 통해 장애인복지사업을 함에 있어 이용자 중심, 지역사회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며, 칭찬받는 복지사업을 꾸준히 실천해 온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우리에게 맡겨진 장애인복지사업의 내실을 꾀하고, 성장과 발전을 위해 꾸준히 해야 할 일을 하겠다고 전했다.
보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실시하는 발달재활서비스는 9세 미만 발달지연 아동과 18세미만 장애아동에게 언어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정보는 보성군장애인복지관 전화(061-852-3091)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5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