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싱어송라이터 피환, 음악계간지 네 번째 싱글 ‘외로워’ 27일 발매 - 음악계간지 피환, 싱글 그 네 번째 이야기 ‘외로워’ 27일 정오 발매
  • 기사등록 2024-12-27 09:22:19
기사수정

제공스타더스트이앤엠[전남인터넷신문]싱어송라이터 피환의 음악계간지 그 네 번째 이야기 외로워27일 정오에 각종 음악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음악계간지는 서태지컴퍼니 테크니션 출신의 피환이 봄여름가을겨울의 사계절을 통해 느끼는 감수성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기획형 앨범이다.


피환의 그 네 번째 이야기 싱글 외로워는 짧게 구성된 곡이지만 그 속에서 감정의 변화를 나타내기 위해 감정변화에 따라서 악기의 구성 뿐 아니라 장르적으로 일렉트릭 팝에서 얼터네티브 락으로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곡이다.


또한 누구나 한번쯤은 겪을 수 있는 일들을 고독 내지는 외로움에 대한 곡이다평범한 일상속에 홀로 번화가에 나간 날이면 그것도 용건 없이 나갔다면 충분히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된 곡이다.


이에 싱어송라이터 피환은 이번 곡의 특이점은 ‘군중속의 고독’ 테마입니다감성적인 변화와 색다른 감정 표현을 위해 그간 프로젝트를 함께 작업하던 작사가 신지현을 보컬로 투입하여 변화를 모색했습니다외로움과 쓸쓸함을 말하는 곡이지만 역설적으로 희망적이고 파워 풀 한 보컬 톤을 유지하여 발랄함을 내재한 곡입니다많은 공감이 가실거라 생각합니다.” 라며 말을 전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피환의 음악계간지 올해 네 번째 이야기까지 마무리가 되었다향후 2025년에는 좀더 색다른 계간지를 발표할 예정이며 이번 싱글 외로워는 각종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4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