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동부보훈지청,‘모두의 보훈을 품은 집’새단장 입주 축하”
  • 기사등록 2024-12-20 16:46: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국가보훈부 전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19일, 광양시 진월면에 소재한 6·25참전유공자 자택을 방문해 '모두의 보훈을 품은 집' 새단장을 축하드리며, 관내 기업인 ‘현대아이에프씨(주)’의 후원 겨울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6·25참전유공자는 그 동안 노후된 생크대와 오래된 주거환경으로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에 전남동부보훈지청에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와 한국해비타트 전남동부지회의 3자 협약을 통해 도배·장판, 싱크대 및 전기시설 교체 등 국가유공자 주거여건 개선 '모두의 보훈을 품은 집' 사업을 완료했다. 

  

박○○ 6·25참전유공자 어르신은, "좁고 오래된 싱크대를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많았는데 넓어졌고, 부엌 LED등, 도배·장판을 새로이 해 주셔서 너무 좋다."며 기쁨을 표현하셨다. 

  

김남용 지청장은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고령 국가유공자(유족)의 생활의 편리함과 쾌적한 환경과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모두의 보훈을 품은 집'은 전남동부보훈지청에서 주거 환경이 열악한 고령 국가유공자(유족)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4년 주거환경개선사업을 말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3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