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복지관 이용중인 장애인들의 욕구파악과 상호간 소통 및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24. 12. 18.(수) 복지관 강당에서 2024년 2차 이용자 간담회와 송년회를 진행했다. 이용자간담회는 연 2회 실시하고 있고, 송년회를 겸한 이날 60여 명의 장애인들이 참석하였다.
위 간담회를 통해 2024년 사업운영 실적 설명, 프로그램 평가 또한 복지관 이용에 대한 아쉬운 점이나 좋은 점 등을 적극적으로 주고 받았으며, 특히 프로그램 참여 및 홍보방법 등에 대한 건의가 많았다. 간담회시 나눈 의견들은 향후 사업의 기준 및 기초로 반영하여 서비스의 방향을 설정할 예정이다.
이어진 송년회에서는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희망을 담기 위해 떡 케이크 커팅식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박**님은 “떡 케이크는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을 나눌 수 있는 귀한 선물이었습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참여자 모두가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신창호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이용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나은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3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