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수경)은 2024년 방문 똑똑! 마음 톡톡!‘우리가족 최고의 날 기념식’ 행사를 성료하였다고 17일(수), 밝혔다.
‘우리가족 최고의 날 기념식’은 2024년 방문 똑똑! 마음 톡톡! 사업 참여 15가정을 초대하여 프로그램 종결을 축하하며 가족 간에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통해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가족기능이 향상되고 가족관계가 회복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였다.
이번 기념식 행사는 가족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샌드아트 공연, 아동이 부모님에게 전하는 메시지 영상 시청, 우리 가족 시상식, 마술 공연 이 후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시간으로 진행이 되었다.
김수경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이번 기념식 행사에 가정들을 초청하여 진행한 행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들을 보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가정들이 참여하여 진행한 행사가 소중한 우리가족을 느끼고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가족기능강화 및 가족관계개선을 위해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12년 8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피해아동, 피해아동 가정의 사후관리 등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제공=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