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 사랑의열매)는 ㈜제일E&C이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1억 원 약정 회원으로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여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김종휘 ㈜제일E&C 대표 및 직원 관계자와 함께 참여하여 진행했다.
㈜제일E&C 김종휘 대표는 2019년도에 개인이 5년 이내에 1억 원 이상 기부하기로 약정하거나, 기부하는 아너 소사이어티에 여수12호, 전남87호로 가입하여 개인차원에서 기부를 실천했다.
김종휘 대표는 개인 기부에서 그치지 않고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맞이하여 3년 이내에 1억 원 이상 기부하는 나눔명문기업에 전남16호, 전국544호로 가입해 자신의 기업 또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지원에 깊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나눔을 진행했다.
㈜제일E&C 김종휘 대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기쁜일이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더 나은 전남을 만들어가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동극 전남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이번 나눔명문기업 가입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전남사랑의 열매도 전남도 내 지역사회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전라남도가 후원하는 연말캠페인으로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전남을 가치있게’ 라는 슬로건으로 복지 사각지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과 나눔을 전하기 위해 2024. 12. 1. ~ 2025. 1.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3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