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청년 역량강화 민·관 합동 워크숍 개최 - 이달 29일까지 참가자 선착순 모집
  • 기사등록 2024-11-26 15:31:35
기사수정

함평군은 다음 달 10일 함평엑스포공원 내 금호아시아나관에서 청년 역량강화 민·관 합동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청년 역량강화 민·관 합동 워크숍 웹 포스터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한 이번 워크숍은 청년들의 정책 참여 의지를 고취하고 새로운 청년정책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상반기 워크숍 사진

참가 대상은 함평에 거주 중인 19세 이상 49세 이하 청년으로, 지역 청년 정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청년 정책을 주제로 한 군수와의 대화, 명사 특강, 청년 소통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은 이달 29일까지 함평군 홈페이지(함평군 홈페이지>함평소식>공지사항)에 기재된 QR코드를 활용하거나 전화(☎061-320-1722)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군은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참가자 7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워크숍은 청년들이 실제 현장에서 원하는 청년 정책과 아울러, 현재 우리 함평에 부족한 부분은 무엇인지 점검하기 위한 자리”라면서,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군정에 녹여내 청년들이 살고 싶은 함평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1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