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시보건소, 장흥통합의학박람회서 건강체험관 성황리에 운영 - 홍어 콜라겐부터 배도라지까지…환절기 건강관리법 체험에 방문객 2200여 …
  • 기사등록 2024-11-01 14:42: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나주시보건소(소장 강동렬)는 최근 장흥통합의학박람회 건강증진관에서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건강체험관을 운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체험관은 천연염색 제품과 건강식품을 통해 방문객들이 환절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천연염색 스카프 체험을 비롯해 기관지에 좋은 배도라지 건강식품 시음 행사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홍어 건강식품 시식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행사 기간동안 방문객 220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것은 홍어 콜라겐 양갱 시식 체험이었다. 홍어 특유의 맛과 향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콜라겐 양갱은 참여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건강과 지역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체험을 제공했다.


강동렬 보건소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나주의 특산품을 더욱 널리 알리고 다양한 건강 체험법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건강 증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96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강진만 가을비 옷깃에 젖어도···
  •  기사 이미지 [포토뉴스]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5기 11만 연합 수료식 진행
  •  기사 이미지 함평군, 2024 대한민국 국향대전 기념 포토데이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