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키즈 스피치, 힐링 요가 특강 열려
  • 기사등록 2024-10-28 14:36: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낙성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1월에 7~9세 어린이 대상으로 자신감 표현력 향상을 위한 키즈 스피치와 성인 대상“명상과 소통”몸과 마음의 힐링 요가 특강을 한다.

 

키즈 스피치는 정확한 발음, 발성, 호흡을 위한 보이스 트레이닝, 친구들과의 놀이 및 발표 활동으로 사회성을 기르고 자신감과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며 아이들의 스피치 능력과 비언어적 표현 능력을 키워주며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어린이를 위한 스피치 과정 내용으로 24년 11월 11일(월요일) 16:00∼17:50에 첫 수업을 시작한다.

 

권다원 강사는 권다원 강사는 JW메리어트서울, 유진투자증권에서 근무하였고 HRD 분야에서 다양한 교육 및 강의 경험을 쌓아온 취업 컨설턴트이자 NCS인사·조직 확인 강사로 활동중이며 종로아바 CS평생교육원에서 CS강사 양성과정, 스피치 이론,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였고 숭실대, 호서대, 백석대, 오산대 등 진로 취업 관련 캠프, 강사로 출강하였다.

 

몸과 마음의 힐링 요가 특강은 원데이 클래스로 명상과 소통을 통한 몸과 마음의 스트레칭으로 스트레칭과 근력단련 그리고 명상에 이르는 자연스러운 과정을 체험하며 정서안정과 소통향상을 위한 자기 탐색과 에너지 관리에 대한 시간을 갖는다. 24년 11월 15일(금요일) 10:00∼12:00에 진행한다.

 

김정희 강사는 브레인 트레이너이며 명상지도자로서 오랜 경험으로 참가자들의 변화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와이즈 웰니스에서 체조 지도, 단월드에서 체조. 호흡. 명상 지도를 하였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9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