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4 화순 공정식 전국 가요제 성황리 개최 - 초대가수의 화려한 공연과 본선 진출자 11명의 뜨거운 경연으로 관객들 열…
  • 기사등록 2024-10-25 11:40:2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10월 23일 수요일 14시 30분에 화순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2024 화순 공정식 전국 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정식 전국 가요제’는 가수 김용임의 ‘부초같은 인생’, 진해성의 ‘사랑반 눈물반’ 등 히트곡을 작곡한 화순 동면 출신 공정식 작곡가의 이름으로 진행되는 전국단위 가요제이다.

 

올해 3회째 개최됐으며, ‘제28회 도민의 날 기념행사’와 연계하여 진행됨으로써 보다 다양한 지역의 관객들이 참석했다.

 

1부는 초대가수 축하공연으로 식전 분위기를 띄웠으며, 이후 16시 30분부터 ‘제28회 도민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후 18시부터 진행된 2부 공연에서는 본선 진출자 11명의 경연무대와 김용임, 진해성, 진성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관객과 출연자가 다 함께 즐기는 무대를 연출했다.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 화순8경상 중 대상의 명예는 ‘혼자 두지 않을겁니다’를 부른 이시후 씨가 차지하였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공정식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곡도 부상으로 받는 기회를 제공하여 신인 가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안겼다.

 

강삼영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공정식 전국 가요제를 통해 관객들과 출연자들이 즐기는 화합의 장이 만들어져 기뻤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8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