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영광시니어클럽(관장 이헌기)은 2024년 8월 29일(목), 30일(금), 9월 24일(화) 25일(수) 총 4일간 노인일자리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작은영화관에서 문화체험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은 영광군의회 김강헌 의장과 사회복지법인 난원 김경옥 이사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었고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들 총 245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영화관람과 점심 식사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영광기독병원의 협조로 안전사고에 대비한 간호 인력 파견을 지원받아 전체 행사가 종료될 때까지 안전사고에 대비하였다.
바쁜 일정속에서 행사에 방문한 영광군의회 김강헌 의장은“노인일자리사업은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만들어졌으니 항상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무리하지 않기를 당부드립니다.”라고 하였으며,
사회복지법인 난원 김경옥 이사장은“문화체험활동 영화관람을 통해 자기 자신에게 주는 휴식의 시간과 ‘괜찮아, 그럴수있어, 쓰담쓰담’ 의 자기위로와 배려의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하였다.
영광시니어클럽은 노인일자리 지원기관으로써 노인일자리 참여자를 모집중이며 이와 관련한 사항은 방문 또는 영광시니어클럽(061-353-12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7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