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잊어선 안 될 이야기를 다룬 4.19혁명 영화, ‘4월의불꽃’ 크라우드펀딩 진행
  • 기사등록 2024-10-01 09:36:32
기사수정

제공: 라이트 픽쳐스 [전남인터넷신문]영화 ‘4월의불꽃’ 제작사 레드파노라마(대표 송영신)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김기석 대표)를 통해 제작비 모금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고, 더 많은 관객들에게 모든 국민이 잊어서는 안 될 역사적인 사건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4월의불꽃’은 1960년 4.19 혁명을 배경으로, 민주주의를 위해 목숨을 바친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역사 팩션 드라마다. 팩션이란 역사적 사실에 상상력을 덧붙인 문화예술 장르이며, 영화는 당시 시대상황을 기록에 근거하여 조명하는 한편 등장인물들의 심리를 깊이 있게 다룬다.


영화는 내년 4.19혁명 65주년 기념일에 맞춰 개봉하기 위해 올해 5월에 촬영에 들어갔으며, 영화 제작에 필요한 비용의 일부를 ‘4.19혁명공로자회 서울지부’, ‘서울시’, ‘아름다운학교’, ‘경상남도청’, ‘시민포커스’ 등의 기관들로부터 후원 및 투자를 받았다.


레드파노라마 송영신 제작총괄은 “4.19 혁명은 우리 현대사에서 매우 중요한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주제일 수 있다”며 “이 영화를 통해 4.19 혁명의 의미를 되새기고, 민주주의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4.19 혁명의 정신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4월의 불꽃” 에는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조재윤 부터 조은숙, 정희태가 힘을 보태 완성도 있는 영화로 영화 팬들과 만나게 된다. 또한 미국의 한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고 전 세계 영화제에 출품과 해외 상영을 위해 할리우드 영화 배급사와 손잡고 할리우드로 진출 한다.


더불어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4월의 불꽃’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4월의불꽃’ 출연 크라우드펀딩은 크라우디 홈페이지(https://www.ycrowdy.com/open/16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69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  기사 이미지 탁구 레전드 김택수 초청 서구청장배 탁구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여수 선사유적공원을 가득 메운 코스모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