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낙성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0월에는 성인대상 블룸&비욘드, 팝아트 그리기 강좌를 개강한다.
블룸&비욘드 꽃과 인문학의 감성여행은 꽃과 함께 감정적 치유와 자기 성찰의 여정을 경험하며, 다양한 화훼 장식, 플라워 디자인 과정을 배운다. 교육기간은 24년 10월 10일부터 10월 31일(매주 목요일) 14:00~15:50에 한다.
박혜은 강사는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평생교육학과 박사 수료한 플라워 코치 전문가로서 현재 화화코칭 대표이며 서초여성가족플라자(서초센터), 꽃피다플라워, 명화담다, 동대문 직업체험지원센터, 경기기독문화원에서 플라워디자인기초, 성전꽃꽂이, 화훼장식기능사 과정 온·오프라인 강의를 하였다.
팝아트 그리기는 현대미술 팝아트를 이해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릴수 있는 기법으로, 삶과 밀접한 자료를 이용하여 캔버스나 종이 위에 완성하며, 창작의 즐거움을 느껴보는 예술 프로그램이다. 교육기간은 24년 10월 14일부터 12월 02일(매주 월요일) 10:00~11:50에 한다.
김영희 강사는 에이치케이조형연구소에서 근무하였고 비산초등학교 드로잉 수채화 수업, 용산행복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아크릴 드로잉 팝아트 수업을 진행했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6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