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조재윤.영화 ‘4월의 불꽃’ 트레일러 스틸 컷 공개
  • 기사등록 2024-09-13 08:50:23
  • 수정 2024-09-13 08:50:45
기사수정

제공: 라이트 픽쳐스 [전남인터넷신문]’흥행 보증수표‘ 라는 불리는 명품배우 조재윤이 출연하는 영화 ’4월의 불꽃‘ 트레일러 스틸 컷이 공개 됐다. 스킬 컷 속 조재윤은 카리스마와 포스 있는 모습들이 담겨져 있어 ’4월의 불꽃‘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조재윤은 지난 8월30일 촬영을 끝으로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4월의 불꽃‘ 은 30여년 베테랑 카메라 감독 송영신 감독이 야심차게 준비 하고 있는 작품으로 배우로는 조재윤 외에도 조은숙, 정희태 등 실력파 신스틸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작품으로 알려진 바 있다.


송영신 감독은 그동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로스쿨’  ‘눈이 부시게’ ‘힙 하게’ 등 촬영을 맡았으며 이어 ‘조용필(비상)DVD제작과 조용필 평양공연 생방송 기술담당과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 감독으로 참여해 탄탄 내공을 가진 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몇 일 전 송영신 감독은 ‘4월의 불꽃’은 4.19혁명 64주년을 맞아, 자유당 정권의 불법적인 선거부정에 항거했던 수많은 사람들을 기억하고 희생을 기리기 위해 제작되고 이어 “4.19 혁명은 특히 학생들의 큰 희생으로 인해 대한민국의 자유, 민주, 정의의 뿌리가 더욱 깊이 내릴 수 있게 되었는데, 특히, 젊은 세대에게 그 의미를 새롭게 되새기는 것이 필요하여, 대중적인 파급력이 높은 영화를 통해 당시 혁명에 참여했던 사람들의 인간적이며 헌신적인 모습을 잘 담아내서 4.19 혁명의 정신을 함양 시키고자” 제작 기획 의도를 전한 바 있다.


더불어 제작에는 서울특별시지부와 ㈜레드파노라마가 제작하고 아름다운학교운동본부, 서울시, 경상남도, 창원특례시 후원으로 제작된다. 각본은 정대성 작가가 맡았고 연출에는 송연신 감독과 신성훈 감독, 임창재 감독이 호흡을 맞춰 관객들에게 볼거리가 있는 연출로 좋은 작품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한편 송영신 감독은 티빙 미니시리즈 드라마 ‘빛나라 인생아’ 제작과 연출을 맡으며 ‘짜장면 고맙습니다 ’신의선택‘을 함께 작업한 신성훈 작가와 손잡고 의기투합 한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5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