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돌쇠네농산물, 잡히지 않는 물가상황 속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물품 기부 - 광주지역 이웃들이 어려운 경제상황 속 조금이나마 여유를 느꼈으면 - 7월 소비자물가 전년동월 대비 2.6% 상승
  • 기사등록 2024-08-12 16:10: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돌쇠네농산물이 높은 물가로 침체된 경제상황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광산구에 작두콩티 및 작두콩차(1,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반 돌쇠네농산물 물류창고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조휘석 돌쇠네농산물 대표, 이옥근 투게더광산나눔재단 사무처장, 김윤하 광주 사랑의열매 모금사업팀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높은 물가상승으로 아직까지 부담이 큰 경제 상황에서 저소득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 이웃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2일 통계청이 발표한 7월 소비자물가지수는 114.13으로 전년 대비 2.6% 상승(전월 대비 0.3% 상승)하였다.

 

조휘석 돌쇠네농산물 대표는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고 경기침체 우려가 커지는 지금, 모두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봐야 한다고 생각해 이웃들의 소비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기탁하게 되었습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 광주지역 이웃들이 잠시라도 여유를 느꼈으면 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복잡한 중간유통구조를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농수산물 직거래 플랫폼 돌쇠네농산물은 이번 물품 기탁 외에도 광주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나눔활동 외에도 엄격한 품질 관리와 신선한 농산물 공급, 친절한 고객 서비스로 누적 회원수가 약 110만 명에 이르고 상품 재구매율은 60%에 달하며, 신선식품에 대한 가격과 품질을 인정받으면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생태계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27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