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낙성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성인 대상 통합예술놀이지도자 과정(기본반), 팝아트 그리기 강좌를 개강한다.
통합예술놀이지도자 과정(기본반)은 공동체 놀이, 전래놀이, 보드게임, 연극놀이 등 여럿이 함께 하는 재미나고 신나는 놀이를 통해 더 건강하고 신나게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는 통합예술놀이 프로그램이다. 2024년 7월 24일(매주 수요일) 10:00부터 진행한다.
이훈 강사는 통합예술공간 아침교육연구소 대표와 협동조합 노는극단 배우로 공연, 연출, 교육을 하였고 청운대 평생교육원, 안산 근로자종합복지관과 다가치 사는 사회적협동조합에서 통합예술놀이전문가 자격과정을 진행하였고 강동 50플러스에서 연극교실, 한국폴리텍Ⅰ대학 외래강사로 작업과 경력개발 강의와 명현학교에서 놀이치료를 하였다.
팝아트 그리기는 현대미술 팝아트를 이해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릴수 있는 기법으로, 삶과 밀접한 자료를 이용하여 캔버스나 종이 위에 완성하며, 창작의 즐거움을 느껴보는 예술 프로그램이다. 2024년 8월 5일(메주 월요일) 10:00부터 진행한다.
김영희 강사는 에이치조형연구소에서 근무하였고 비산초등학교 드로잉 수채화 수업, 용산행복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아크릴 드로잉 팝아트 수업을 진행했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참여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9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