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더벤티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여주 페럼클럽에서 열리는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지난해 약 2만 명의 코리안투어 최다 관중 수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대회도 총상금 15억원에, 더벤티와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는 서요섭 프로를 포함, 총 144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하는 등 역대급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미국 PGA에서 활약하는 디펜딩 챔피언인 미 PGA 스타 임성재 프로의 출전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벤티는 대회 기간 중 대회 관계자들에게 더벤티 음료를 제공,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이 시원한 음료와 함께 편하게 대회를 관람할 수 있도록 경기장 내 조성된 갤러리 플라자에서 자사 커피 트럭 ‘벤티럭’을 운영하여 더벤티 음료를 판매, 고객들과의 소통과 접점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끼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자 이번 스폰서십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벤티가 후원하는 서요섭 프로가 좋은 성적으로 이번 대회를 마무리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