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도양읍(읍장 신준식)이 지난 23일 창원시 의창구 동읍 행정복시센터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지역 간 상생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탁식을 갖고 양 동․읍 간 정보공유와 상호교류 협력을 도모키로 했다.
이날 도양읍사무소 직원들이 동읍 행정복지센터에, 동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도양읍사무소에 각 150만 원을 상호 교차기부하며 지역의 상생발전을 응원했다.
이번 고향사랑 상호기탁 행사는 지난해 이어 두 번째 이루어진 행사로 지난해 동읍 행정복지센터의 도양읍 방문에 대한 보답으로 이뤄지게 됐다.
도양읍사무소와 동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00년 첫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로 지금까지 문화예술, 관광 등 각종 교류 행사를 통해 양 도시 간 상생발전을 위해 서로 노력해 오고 있다.
신준식 도양읍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두 기관 간 협력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 개최에 도움을 주신 동읍 행정복지센터 윤상철 읍장님을 비롯한 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동읍 행정복지센터와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발굴 및 공유를 통해 양 도시 간 주민 이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