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진군-곡성군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 - 두 지역간 고향사랑기부로 상생의 길 열어
  • 기사등록 2024-04-24 10:30:3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진군이 지난 23일 강진군청과 곡성군청 임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금 230만원을 상호 지역에 기부하며 상생 협력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23일 열린 기탁식에 서순철 강진부군수, 이귀동 곡성부군수가 참여해 양 지자체의 우호 교류와 고향사랑 기부문화 확산 기여에 뜻을 함께했다.

 

강진군에 따르면, 서순철 부군수를 비롯한 강진군 직원 23명은 곡성군에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230만원을 기부했다.

 

곡성군청 역시 직원 23명이 참여해 230만원을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도의 활성화와 상생 발전의 의지를 내비쳤다.

 

서순철 강진부군수는 “상호기부에 동참해주신 강진, 곡성군청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상호기부가 강진-곡성 간 우호 증진과 고향사랑기부제 공감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이번을 계기로 곡성군과 더욱 협력 발전하기를 희망한다”며, “강진의 복리 증진에 큰 기여를 하는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셔서 우리 지역의 좋은 답례품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금의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며, 기부금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이 제공된다. 답례품은 한우, 쌀, 파프리카, 전복 등 강진 대표 농수축산물과 푸소 체험권, 강진사랑상품권 등 다채로운 품목들이 마련돼 있다.

 

강진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희망하면 포털 사이트에서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 후 고향사랑이음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기부하거나, 전국 농협에서 대면으로 기부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강진군청 총무과(061-430-3708, 3462)로 문의하면 된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3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