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나주혁신장로교회 - 학대피해아동 가정 이불 세탁 및 필요물품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 나주혁신장로교회,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과 가정 지원을 위해 1백만원 기탁
  • 기사등록 2024-04-18 09:53:20
기사수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김수경)는 나주혁신장로교회로부터 학대피해아동 가정 이불세탁 및 필요물품 지원을 위한 후원금 1백만원을 전달받았다고 16일(화), 밝혔다. 


전달식은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사업장 내에서 진행됐으며 김수경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 박용주 나주혁신장로교회 담임목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에서는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 가정의 이불 세탁 및 위생 관련 필요물품을 지원하는 ‘뽀송뽀송 클린DAY’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사업의 필요성과 의미에 공감한 나주혁신장로교회 성도들의 동참으로 마련되었다. 후원금은 이불을 비롯한 침구류를 세탁하는 비용과 필요물품을 지원하는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수경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지역의 필요에 공감하고 함께 동참해주신 나주혁신장로교회에 감사드린다”며, “겨울을 지나 봄을 맞이한 아이들이 더 쾌적한 환경, 편안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필요한 물품들을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용주 나주혁신장로교회 담임목사는 “나주혁신장로교회가 나눔의 기회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하심에 감사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를 돕는 나눔 실천의 시간이 더욱 많아지길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28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