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경영행정대학원은 지난 3월 7일(목) 오후 5시 남악캠퍼스 1층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입학허가를 받은 37명의 원생과 송하철 총장, 김병록 경영행정대학원장, 최고경영자과정 김수근 총동문회장 및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임원진 등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학사보고(경영행정대학원장), 입학식사(총장), 축사(총동문회장) 등으로 진행되었다.
국립목포대 송하철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오늘 이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시는 여러분께서 제34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을 통해 국립목포대의 한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앞으로 최고경영자과정에서 배울 여러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우리 대학과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시길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국립목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1년 과정으로 국내·외 경제 및 경영환경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지식경영 및 e-Business 등 효과적인 경영관리기법을 교수함과 동시에 최고 경영자 상호 간 정보교류 및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991년 개설되어 현재까지 배출한 2,027명의 수료생으로 구성된 총동문회는 이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리더그룹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9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