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위원장 : 주윤재)는 2월 25일(일) 시당 대회의실에서 청소년 당원을 대상으로 한 진로간담회와 정치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개최된 청소년 진로간담회와 정치아카데미에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소속 위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순서로 열린 진로간담회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조병남 사무처장이 강연자로 나서 졸업 후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에 대한 응원과 진로 개척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2부 순서로 열린 정치아카데미는 최영태 전남대학교 명예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왜 김대중 대통령인가?’를 주제로 청소년들의 지식함양과 대한민국 민주주의 발전과정을 이해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이병훈 위원장(동구남구을 국회의원)은 “정당법 개정으로 청소년의 정당 입당이 가능하게 된 이후 구성된 광주시당 청소년특별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민주당 광주시당은 민주주의 발전과 청년 인재육성을 위해 청소년을 위한 정책 마련과 아카데미 등을 적극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8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