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와 강진청자축제의 성공 개최 기원 - 강진교육지원청, 청자축제 행사장에서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
  • 기사등록 2024-02-26 11:14: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뭄/김상봉 기자]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 직원들이 지난 23~24일 청자축제 행사장에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홍보에 나섰다.

 

‘제52회 강진청자축제’는 고려청자의 본산으로 알려진 강진에서 열리는 지역의 대표 축제로, 2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대구면 고려청자요지에서 개최된다.

 

강진교육지원청 직원들은 축제장을 방문한 많은 관광객들에게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홍보를 위한 리플릿을 전달하고, 박람회 주요 행사 내용을 설명했다.

 

중학교 학부모라고 밝힌 한 관광객은 “지역과 세계를 연결하는 미래교실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 미래수업 현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자녀와 함께 꼭 박람회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병삼 교육장은“강진 청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고, 더불어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가 미래교육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공생의 교육, 지속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 일원에서 열린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86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