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행복한 동행 행사 개최
  • 기사등록 2024-02-06 08:40:28
  • 수정 2024-02-06 08:42: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국청소년인권센터가 광주광역시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광주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차은선)는 개원 34주년(2월 5일) 센터 개원기념일을 맞이하여 2월 5일(월) 광산구 월곡동에 소재한 고려인마을 바람개비꿈터 공립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필요한 후원 물품 등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를 위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근무하고 있는 60명의 상담자들이 개인이 기증한 물품으로 운영된 자선 바자회를 열었으며 그 수익금으로 고려인 마을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였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광주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직원들은 후원 물품 전달은 물론 고려인 후손 및 이주배경 아동·청소년들의 사회성 향상을 위한 보드게임 등의 프로그램을 함께하였다.

 

차은선 센터장은 개원 34주년을 맞이하여 한국어 학습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려인 마을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후원할 수 있어 더욱 행복한 마음이 든다. 전직원이 함께 마음을 모아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동행행사는 계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다.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광주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꿈꾸는 청소년, 움직이는 지역사회, 함께 하는 우리」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사회와의 연계 및 협업체계를 구축 운영하고 있으며 개원기념일에 맞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과 나눔의 실천은 계속될 예정이다

 

상담을 원하는 청소년과 학부모는 청소년전화 062)1388로 전화를 통해 전문상담자에게 무료로 24시간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7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000);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