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진화 원장 ‘한국을빛낸자랑스러운인물대상’ 치과의료부문 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24-02-05 10:10:5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물비 치과 김진화 대표원장이 지난 2일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열린 ‘2024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에서 치과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진화 원장은 2003년 이물비 치과를 개원해 그간 안전한 진료와 의료봉사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주는 의사로 인정돼 ‘2024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에서 치과의료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진화 원장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진화 원장은 ‘2003년 병원을 개원해서 많은 환자들의 아픔을 소통하며 안전하게 병원을 잘 이끌어오고 있으면서 좋은 일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또한 값진 상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더 성실하고 선한 영향력을 주는 의사로 남겠다. 다시 한 번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 드린다’ 고 전했다.


김진화 원장은 20여 년간 어려운 이웃에게는 무료로 진료를 해주기도 했다. 현재도 봉사를 실천하는 의사로 칭송을 받고 있다는 것, 이어 김진화 원장은 오는 7일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 문화예술위원회’ 에서 뷰티 의료 위원장으로 임명받을 예정이다.  


한편 김진화 원장은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 문화예술위원회’ 에서 뷰티 의료 위원장을 맡아 앞으로 더욱 더 많은 의료봉사를 실천할 계획을 갖고 있다.‘ 고 전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7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