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사회복지법인 임마누엘복지재단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진철)은 성탄절을 맞아 복지관 강당과 로비에서 2023. 12. 28.(목) “성탄맞이 나눔한마당”을 진행하였다.
나눔한마당 행사는 연 4회(설, 어버이날, 추석, 성탄절) 진행하는 행사로 명절과 절기를 맞이하여 즐거운 분위기에서 이웃간 정을 나누며 장애인들의 소외감을 최소화하고,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간의 소속감과 결속감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공연단인 “달복이 예술단” 공연으로 행사의 막을 열었으며, 초청가수 김성곤의 축하 무대와 함께 진도FRP(대표 김병차)외 여러 후원자들의 후원으로 마련된 푸짐한 성탄 선물을 110여명의 장애인에게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달복이 예술단의 공연과 초청가수 공연이 너무 신났다.“, ”푸짐한 선물에 감사했다.“, ”혼자가 아닌 것 같아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후원자들의 후원으로 마련된 라면으로 트리를 장식하고 즐거운 놀이를 통해 위 라면이 여러 장애인들에게 선물로 전달되었다.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진철)은 한해동안 복지관을 위해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하였으며, ”2023년 한해를 잘 마무리 하고, 2024년 새해에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5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