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한화솔루션(주)이 여수 지역 곳곳에 4천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나누며 지역 내 온기를 전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0일 여수시가 주최하고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여수시노인복지관·진달래마을요양원이 주관해 ‘한화솔루션(주)과 함께하는 김장나눔 행사’가 열렸다.
행사에는 김영규 여수시의회의장, 안인수 한화솔루션(주) 부사장, 여수시 김태횡 교육복지국장, 신미경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 등이 참석했다.
김장김치는 총 4천만 원 상당으로 지역 내 행복한 나눔냉장고 250세대, 뱃길 따라 희망 싣고 섬복지 14개 도서 250세대, 독거노인 540세대에 전달됐다.
한화솔루션(주) 안인수 부사장은 “김장 하기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주)은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철섭)와 2020년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김장나눔행사, 나눔냉장고, 섬지역 어르신 위생용품지원, 이동세탁차량 및 윙바디 사업 등을 지원, 현재까지 후원 금액은 1억9100만 원에 이른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4336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