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윤정의 YJ스파(대표 김윤정)가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은 여러 산업에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 및 도전 정신 확산에 기여한 예술인과 기업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김윤정의 YJ스파는 김윤정 원장만의 기술력을 교육 확산하여 뷰티 체형관리 방면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윤정 YJ스파는 의정부 본점 개업을 시작으로 사업 확장을 통해 올해 청담동에 2호점을 개업한 후, 리프팅 테크닉인 ‘Royal-5care(로얄-5케어)’로 특허를 획득했다.
연예인,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VVIP 회원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사명감을 가지고 관리에 임한다는 김윤정 원장은 “24년 동안 한길만 걸어온 저는 늘 고객에게 진심이 닿길 바라는 마음으로 일한다”며 “특허 받은 로얄-5케어와 좋은 제품의 시너지로 실질적인 효과에 중점을 둔 안면관리와 건강까지 직결되는 체형관리를 하는 것이 YJ스파만의 기술력”이라며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더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