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정임 장흥군의원, “문화예술회관 운영 문제점” 지적
  • 기사등록 2023-11-30 12:28: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장흥군의회 홍정임 부의장은 제286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장흥 문화예술회관 장비 노후화와 전문 인력 부재 등을 지적하고 개선을 요구했다.

 

홍 부의장은“장흥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의 음향‧조명 장비는 2004년 개관할 때 설치한 것으로 장비 내구연한인 9년을 훨씬 초과한 19년 동안 사용하고 있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군민의 문화생활 증진을 위해 노후된 음향‧조명 장비를 교체하라.”고 지적했다.


또한“문화예술회관 근무 인원이 3명으로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하기에 턱 없이 부족하다.”면서 “영상‧음향‧조명‧무대 각 분야별로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별도의 팀을 구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집행부에서는“문화예술회관의 장비들은 점검 후 교체하겠으며, 운영에 부족한 부분은 인력을 채용하여 보충하고, 조직개편 시 별도의 팀 구성을 건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정임 부의장은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읍‧면 종합평가 지표 부적절 ▲퇴직예정자 교육 지원 불합리 ▲고향사람기부금 답례품 및 기부금 관리 부실 ▲일반 산후조리원 비용 미지원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실적 저조 ▲경관작물 재배단지 관리 부실 ▲산사태 취약지역 표지판 미설치에 대해 지적하며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 초암정원, 애기동백 꽃길에서 만나는 겨울의 정취
  •  기사 이미지 눈 쌓인 노고단 탐방로 현재 상황?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자원회수센터 방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