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즈금융서비스와 ㈜중소기업경영연구소 MOU 체결
  • 기사등록 2023-11-28 15:33:1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에즈금융서비스와 ㈜중소기업경영연구소는 법인영업 사업 발전과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여의도 IFC 에즈금융서비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에즈금융서비스 이태형 대표와 ㈜중소기업경영연구소 노해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기업금융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위탁기업/법인 고객의 경영 컨설팅 지원을 비롯한 법인영업 사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에즈금융서비스 이태형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된 상담 회사로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중소기업경영연구소와의 MOU를 통해 업무 제휴를 진행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라고 강조하며, “()에즈금융서비스는 앞으로도 기업의 금융 및 경영 분야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중소기업경영연구소 노해영 대표는 “()에즈금융서비스의 뛰어난 금융 서비스 역량과 ㈜중소기업경영연구소의 기업금융교육 및 컨설팅 역량의 결합은 양 사의 역량을 높이는 기회라고 말하며, MOU를 통해 양사의 성장에 대한 핵심 역할을 수행하도록 힘쓰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MOU협약을 통해 ㈜에즈금융서비스는 새로운 시스템과 경영전략을 통해 법인영업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며㈜중소기업경영연구소는 기업금융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기업금융 전문가를 양성하고 기업경영에 대한 지속적인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에즈금융서비스와 ㈜중소기업경영연구소의 MOU 업무 제휴로 인해 양사가 가진 특성과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