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광주지방조달청(청장 노배성)은 15일에 정부광주지방합동청사에서 2024년 제도개선 사항 발굴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조달청 본청 계약 담당 과장 및 담당 사무관을 초청해 광주청 계약담당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제도개선 사항을 발굴하여 2024년도 조달청 업무계획에 반영하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다수공급자계약 관련 규정 개정사항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을 통해 직원들의 계약업무 역량을 강화 시키고, 사전에 조사한 조달기업과 지역 수요기관의 의견도 건의하여 다양한 내용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논의되었다.
※ 주요 건의사항 ○ 조달청 직원의 근무환경개선 등 11건 ○ 업체 입찰시 서약서 전자제출 등 애로사항 해소 관련 7건 ○ 수요기관의 선납금 관리 등 조달서비스 이용편의 증진 관련 7건 |
노배성 청장은 “일선의 계약담당자 의견을 업무계획에 반영한다면 내부고객인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조달기업 및 수요기관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달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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