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학부모연합회, 무안읍 해피투게더 플리마켓 참여 훈훈 - 작은학교 홍보 및 수익금 장학금 기탁 예정
  • 기사등록 2023-10-24 16:26:05
기사수정

 전라남도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 무안학부모연합회(회장 유영애)는 지난 10월 14일(토) 불무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는 ‘2023. 무안읍! 해피 투게더’ 행사에 참여했다. 


무안학부모연합회, 무안읍 해피투게더 플리마켓 참여 기념사진

이번 행사는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에코플로깅, 가족장기자랑, 놀이체험부스, 학생·학부모회, 지역주민 플리마켓 등 다양한 주민참여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되었다. 


청계북초 학부모회에서 작은학교 특색프로그램을 소개 장면

 무안학부모연합회는 국민 간식인 떡볶이를 만들어서 제공하며 학부모학교참여 홍보와 행사장 봉사활동에 나섰다. 


수익금의 일부를 연말 무안 관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기로 하여 더욱 훈훈한 행사가 되었다.

 

 특히 이날 청계북초, 현경북초 학부모회에서 작은학교 특색프로그램을 소개하며 학교자랑에 나서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무안초 등 학생들의 돗자리 플리마켓도 진행되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유영애 무안학부모연합회 회장은 “무안학부모연합회 임원진과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운영하며 지역민과 소통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가 어떤 것인지 느끼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며 “학생, 학부모, 지역민 모두가 행복한 무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무안학부모연합회 임원들이 지역민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지역의 행사장에서 학부모학교참여 활성화와 작은학교 홍보에 나서는 학부모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며 “ 이번 행사가 지역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0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