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기견·묘 보호, 더벤티가 앞장서겠습니다!’ 더벤티, 임직원 봉사단 ‘더벤져스’ - 유기동물 보호소 ‘카라 더봄센터’ 정기 봉사활동 진행 결정
  • 기사등록 2023-09-25 09:00:26
기사수정

사진: 더벤티 제공[전남인터넷신문]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의 본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더벤져스(THEVENGERS)’가 22일 유기동물 보호소 ‘동물권행동 카라 더봄센터(이하 카라 더봄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더벤티의 자사 임직원 봉사단 ‘더벤져스’는 애니멀호딩, 유기동물 등 다양한 동물 학대 문제 개선과 동물권 향상에 뜻을 함께하기 위해 앞으로 ‘카라 더봄센터’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기로 결정했다.

‘카라 더봄센터’는 동물권 인식을 개선하고 입양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가 설립한 종합 반려동물 보호 복지 공간으로, 유기동물 구조, 보호, 입양 교육 등 선진적인 유기동물 관리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카라 더봄센터’는 시흥 도살장, 파주 애니멀호딩 현장, 보령 불법 번식장 등의 구조로 센터 내 수용 가능한 개체 수를 뛰어넘는 구조견·묘들을 보호하고 있다.

더벤져스는 견사·묘사 등 내부 시설을 청소, 보호소의 쾌적한 환경 유지에 기여하고, 유기견·묘와의 교감 사회화 활동으로 동물들의 마음의 상처 치유와 사람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더벤티의 커피트럭 ‘벤티럭’도 함께하여 보호소에서 활동하는 활동가들이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갖도록 커피트럭에서 직접 음료를 제조하여 제공하는 등 유기 동물의 보호와 나눔, 봉사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으로 최근 구조된 동물들의 상처 치유와 보호소의 시설 관리에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벤티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나눔과 봉사, 도움이 필요한 곳에 큰 마음으로 달려 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80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