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해제사랑나눔회, 추석맞이 고구마 후원 - 명절엔 소외된 분들의 외로움이 가중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이웃에 대한 … -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명절만큼은 이웃 간의 정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
  • 기사등록 2023-09-21 16:27:2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 해제면 봉사단체인 해제사랑나눔회(회장 김용)는 지난 20일 해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하영미, 김대영)에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3kg 고구마 108상자를 후원했다.


 무안군 해제사랑나눔회, 추석맞이 고구마 후원

김용 회장은 황토밭에서 생산된 햇고구마를 전달하며 “추석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후원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영 해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년 명절마다 우리지역 봉사단체에서 정성을 모아 온정을 전달해 주니 정말 감사하다”며, “관내 이웃들이 사랑이 가득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도록 54개마을 108명에게 후원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하영미 해제면장은 “명절엔 소외된 분들의 외로움이 가중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이웃에 대한 관심이 더 필요한 때”라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명절만큼은 이웃 간의 정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제사랑나눔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보청기 지원, 효도잔치, 지역아동 문화체험, 김장김치 전달, 사랑의 집짓기, 주택보수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7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