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 보성군은 (재)보성군장학재단(이사장 문찬오)이 미래의 희망인 지역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2023년 하반기 장학생을 10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자격은 본인 및 부모(친권자)가 공고일 현재 보성군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초·중·고교생과 대학생(대학생 본인은 타 지역 주소 인정)이다.
선발 분야는 성적 우수 80명, 보금자리 60명, 한울타리 55명, 아름드리 6명, 푸름꿈 9명 등 5개 분야로 총 2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은 해당 학교 및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구비서류를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은 선발 요강에 의거 해당 학교 및 읍·면사무소에서 1차 심사를 거쳐 재단 이사회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장학금은 10월 중에 지급할 계획이다.
장학생 선발 관련 사항은 재단 사무국(☎061-853-6948)으로 문의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보성군청 및 보성군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재)보성군장학재단은 장학사업 이외에도 장학금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알리고 장학기금에 대한 군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제3회 수기 공모전’ 오는 9월 29일까지 접수하고 있으며, 기금 기부자와 수혜자 간 소통의 창구가 될 장학회보 발간으로 장학 정보를 교류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7514